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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SK 가스 메뉴 모음에서 메뉴 선택 후 엔터를 이용해 페이지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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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K
가스는 윤리경영을 실철하는 기업입니다
목적
본 지침은 윤리상담 센터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.
윤리상담 센터 운영 및 이용
윤리경영 담당조직은 윤리상담 ∙ 제보센터를 운영한다.
처리절차
1) 윤리경영 담당조직은 상담 ∙ 제보에 대하여 관련조직과 추가 조사 및 심의를 할 수 있다
2) 윤리경영 담당조직은 상담 ∙ 제보 사안에 대한 기록을 일정 기간 보관해야 한다.
상담/제보자 보호
1) 회사는 상담 ∙ 제보자의 신분 및 상담 ∙ 제보 내용을 보호하며 상담 ∙ 제보로 인한 불이익을 주지 않는다
2) 구성원은 윤리경영 담당조직 등에 상담 ∙ 제보자의 신분을 알아내기 위한 어떤 행위도 하여서는 아니 된다.
기타
1) 본 지침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윤리경영 담당조직이 관련 조직과 협의하여 결정한다.
2) 윤리상담.제보 이메일 주소는 ethics.skgas@sk.com 이다.
부칙
본 지침은 2009. 1. 1. 부터 시행한다.